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선재업고튀어 EP05-06 변우석 김혜윤 류선재X임솔

드라마 DRAMA/선재업고튀어 Lovely Runner[TVN]

by Themoment24_7/ 2024. 4. 23. 17:03

본문

 

 

그동안 많은 인연의 순간들을 놓치고 살아왔는지
나의 과거를 다시 마주하고 나서야 깨달았다
어쩌면 놓치지 말아야 할 순간들은 어딘가에서 찬란한 빛을 내어 
끊임없이 나에게 신호를 보내고 있었는지도 모른다

 

그 신호를 놓치지 않는 것
그것이 내가 이 곳에 온 이유
너와 내가 다시 만난 이유이지 않을까

 


 

 


 

 

내가 제일 싫어했던게 뭔지 알아? 
비오는거 근데 너 처음 본 날 비가 왔거든
그날은 좋았어 평생 싫어했던게 어떻게 한순간에 좋아져 
그날 뿐이었겠지 했는데 아니야 지금도 안싫어 
비 오는 것도 너도 

 

솔아 내가 너 많이 좋아해

 



 

관련글 더보기